default_setNet1_2

오승록 노원구청장, 제5회 대한민국 건강도시상 최우수상 전달식 참석

기사승인 2020.09.23  17:43:54

공유
default_news_ad1
   
▲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3일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열린 2020 제5회 대한민국 건강도시상 최우수상 전달식에 참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3일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열린 2020 제5회 대한민국 건강도시상 최우수상 상패와 시상금을 전달받고 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23일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2020 5회 대한민국 건강도시상 최우수상 전달식에 참석했다.

 

대한민국 건강도시상은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KHCP)가 전국 102개 회원도시를 대상으로 매년 우수 사업을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구는 올해 공동정책 분야인 활동적인 생활환경 조성사업에 공모한 결과 최우수상을 수상한다건강도시 개념을 구정 전반에 도입하여 2019년 구민걷기 대회 노원아 걷자건강하자’ 등 다양한 걷기 행사와 걷는 도시 노원을 선포하고 구가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적극 활용해 순환산책로 등 걷기 편한 길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결과다.

 

이날 행사에는 구청장 및 최종하 KHCP 사무국장서랑 KHCP 사무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장 및 시상금 전달식기념촬영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걷기는 건강을 위해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걷기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