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중랑구, 중랑구민 유튜브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21.07.29  09:27:23

공유
default_news_ad1
   

구민이 영상에 그려낸 우리동네 행복한 변화!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27일 오후 5시 중랑구민 유튜브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 6월 ‘중랑의 행복한 변화’를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해 중랑의 매력이 담긴 자유로운 형식의 영상을 접수받았다. 그 결과 주민들이 저마다 뛰어난 창의력을 발휘해 제작한 영상 23편 중 8편을 수상작으로 최종 선정했다.

이날 ‘나의하루’(권민철)가 전문가 심사와 구민 투표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받았다. ‘나의하루’는 1인칭 형식에 본인이 자라온 추억을 바탕으로 문화와 예술의 도시 중랑구에서 찾아볼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들을 소개한 영상이다.

우수상은 ‘슬기로운 중랑생활’(민수임)과 ‘숲세권, 중랑에 살다’(육선진)가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중랑구를 빛낸 유명연예인(박현희) △중랑구 아리아리(김경희) △중랑구 탐방 V-Log(5+6팀) △육아하기 좋은 중랑구(황지연) △로주공주의 시간여행(멸망왕국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선정된 영상들은 모두 중랑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구민 여러분께서 뛰어난 실력으로 주민들도 몰랐던 중랑구의 숨은 매력을 영상으로 잘 담아주셨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우리 지역의 뛰어난 자연과 역사, 문화, 명소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