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내 집을 아트 갤러리처럼 꾸미자. 핫한 미술품이 있는 ‘하일렌 아트 스토어’ ‘하일렌 힐링아트갤러리’

기사승인 2021.11.25  17:42:11

공유
default_news_ad1
   

요즘 미술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거래되고 있는 미술작품들을 보면 가격이 어마어마한 경우도 많아서 투자로써의 미술품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

기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내 곁에서 나를 위한 미술’, ‘나의 집을 꾸미는 데 좋은 미술’, ‘나의 집을 갤러리처럼’ 등의 제목이 되는 하일렌 아트 스토어를 소개한다. 김인자 작가는 미술과 미술치료를 오랫동안 공부하였고 20여 년 많은 작품 전시회에 참여했다. 미술치료로 아동. 청소년들을 만나온 임상미술심리 상담사다.

 

중랑구 봉화 삼거리에 위치한 ‘하일렌 아트 스토어’는 미술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미술작품을 소유할 수 있는 곳이다. 높은 안목으로 감탄이 절로 나오는 작품을 중심으로 이웃에 소개하려 한다. 김 작가는 하일렌 힐링아트갤러리 운영자로서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소유하는 즐거움을 나누려 한다. 또한 구입이 아닌 임대로 다양한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도 누릴 수도 있다.

또한 고객이 좋은 작품을 구매하고 누리다 보면 가격이 올라가 저절로 투자도 되는 효과도 누릴 수가 있다.

 

예술을 가까이하고 싶은 세상에서 ‘하일렌 아트 스토어’ ‘하일렌 힐링아트갤러리’가 있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는 하일렌 아트 스토어 대표 김인자 작가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