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전 <싹아 위로 올라라, 우리가 깊은 뿌리를 내려줄게> 연계 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

기사승인 2022.05.12  09:30:40

공유
default_news_ad1

- - 5월 14일(토), 5월 21일(토) 나현경 작가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의 집 팝업카드 만들기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5월 4일(수)부터 5월 29일(일)까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전 <싹아 위로 올라라, 우리가 깊은 뿌리를 내려줄게>(이하 전시)를 경춘선숲길 갤러리와 상계예술마당에서 동시 개최한다. 청년 일러스트 작가 나현경, 방새미, 한다혜 작가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어린이와 어른의 관계를 조명하며,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사랑과 존중을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설 체험과 전시 연계 예술교육 프로그램,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각각의 전시장 내부에는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 스케치를 컬러링하고, 색칠한 그림을 전시장에 붙이는 상설 체험 프로그램 ‘나도 그려볼래!’를 운영 중이다. 컬러링에 사용되는 무독성 팜크레용은 유럽 미술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유‧아동 ART TOY 브랜드 ‘플라워모나코’가 협찬했다.

오는 5월 14일(토), 5월 21일(토) 상계예술마당에서는 나현경 작가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의 집 팝업카드 만들기’ 연계 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팝업카드로 직접 제작하고 꾸며보는 활동을 통해 작가의 작품 세계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인 만큼 어린이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작품과 함께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운영시간은 경춘선숲길 갤러리는 화~금 14:00~20:00, 토~일 12:00~20:00,(월요일 휴관) 상계예술마당은 화~토 10:00~18:00(일요일, 월요일 휴관)으로 누구나 무료로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연계 프로그램은 아듀 홈페이지(aduu.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