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노원구 시각예술분야 생활문화동아리 전시지원사업 개최

기사승인 2022.12.03  14:44:46

공유
default_news_ad1

- - 생활문화동아리 ‘파인아트’<꿈을 펼치다> -

   
   
   
   
   
   

생활문화동아리 ‘꽃과 원예’<아름다움을 남기다> -

노원문화재단은 관내 시각예술분야 생활문화동아리 전시지원사업을 12월 6일(화)부터 12월 17일(토)까지 상계예술마당에서 개최한다.

오는 6일(화)부터 10일(토)까지 진행되는 동아리 ‘파인아트’의 <꿈을 펼치다>는 장애인 동아리원들이 직접 그리고 채색한 유화 작품을 선보인다.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는 동아리 ‘꽃과 원예’의 <아름다움을 남기다> 전시가 열린다.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압화 기법을 이용한 플라워 공예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은 올해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2022 노원 생활문화이야기’ 공모를 통해 공연, 전시, 활동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관내 60여 개 동아리를 지원했다. 하반기 추가 공모로 선정된 관내 생활문화동아리 2개 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를 끝으로 올해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이 마무리된다.

노원문화재단은 “관내 생활문화동아리에 예술 활동 기회를 지원함으로써 주도적으로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일상이 문화로 즐거운 노원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전시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상계예술마당의 운영시간은 화~토 10:00~18:00로 일요일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