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중랑신문과 함께하는 <투머로우 스토리텔링 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21.07.02  18:01:24

공유
default_news_ad1

- 건강한 마인드 매거진 월간 투머로우를 읽고 열여덟명의 스토리에서 전해지는 감동과 깨달음 지역사회의 후원과 교류로 따뜻한 프로그램 개최

지난 26일(토) 오후 2시 한국독서개발연구원 주최 및 사랑나눔후원회의 주관으로 <중랑신문과 함께하는 투머로우 스토리텔링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중랑신문과 중랑방송이 함께한 이 대회는 월간 매거진 투마로우를 읽고 느낀점과 삶의 변화를 학생, 청년, 성인 남녀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여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예선을 통과한 18명의 참가자들은 온, 오프라인 발표를 진행하였고, 줌(Zoom)과 유튜브로 실시간 방영되었다.

   
 
   
 

사진 : 중랑신문 유성남 대표 축사

중랑신문 유성남 대표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마음을 가지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이런 대회를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하겠다는 응원의 축사를 전했다.

   
 

사진 : 스토리텔링 발표자

이번 대회 참가자들은 인생의 어려움과 문제를 어떻게 넘을 수 있었는지 마음의 변화와 삶의 변화를 발표했는데 고난을 넘고 행복해진 마음을 전달하여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로부터 공감과 감동의 박수를 받았다.

대상은 <내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 얼마든지 틀릴 수 있습니다> 를 발표한 박연주 참가자가 수상했다. 투마로우의 <노끈 한 오라기>를 읽고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고 공격할 때가 많은데 사실은 우리 자신도 실수할 수 있고 그 실수를 통해 나도 틀릴 수 있는 사람임을 알게 되었다고 그래서 이제는 억울함을 당한 오슈꼬른 영감을 공격이 아니라 공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마음의 변화를 발표하였다.

   
 

 사진 : 대상 수상한 박연주 참가자

그 외에도 국회의원상, 구의회 의장상, 특별상 등이 수여되었다.

   
 

사진 : 특별상 수상한 류범희 참가자

심사위원으로는 투머로우 조현주 이사, 가우디학원 김재수 원장, 묵동화랑 새마음금고 장인식 이사, 중랑구립도서관 이효민 팀장, 금파어린이집 홍인실 원장이 참여하였다.

   
 

심사위원장 투머로우 조현주 이사는 행복을 찾기 위해 여러가지 길이 있는데 한 단계 더 행복해지기 위해 투머로우 매거진을 만들게 되었다며, 행복은 상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흐를 때 행복하다고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수 원장은 심사평을 통해 사랑나눔후원회의 활동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발표자들의 인생이야기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하며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중랑신문, 중랑방송, 중랑구립도서관, 행복나눔문화재단, 용마도시개발, 금파어린이집, 효심요양원, 이루테크, 묵동화랑 새마을금고, LG베스트샵 사가정점, 가우디미술학원, 제일조아에서 후원하였으며,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통해 결선에 진출한 참가자 전원이 상품을 받았다.

 

행사를 주관한 사랑나눔후원회측은 향후 좋은 프로그램으로 많은 지역주민들과 사귐을 가지고 행복을 나눌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