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사랑나눔후원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기사승인 2022.12.05  17:15:42

공유
default_news_ad1

-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관람 후원행사

   
 

지난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사랑나눔후원회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관람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사랑나눔후원회는 지역사회의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복지 사각지대의 청소년과 맞벌이 다문화 가족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인성 캠프, 한국어 말하기 대회, 독서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한 활동들을 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사랑나눔후원회는 이번 연말 문화 공연 후원을 통해 주변 시민들에게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관람으로 행복한 연말을 선사해주고 싶다’는 취지를 밝혀왔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세계 최정상의 국제 합창 대회에서 대상 최고상을 수상했으며 비영리법인으로 클래식 음악을 통한 정서 순화와 해외 교류를 통한 국내 클래식 음악 발전, 또 세계 곳곳에 음악학교를 설립해 후진 양성을 위한 교육활동으로 불우한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을 심어주는 공익사업을 하고 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대표 공연인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크리스마스 주제의 클래식과 캐롤 등으로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공연으로, 고양 아람누리를 시작으로 서울 세종문화회관, 인천, 부산, 울산등 13개 국내 도시에서 공연된다.  

11월 24일에서 27일까지 공연된 고양 아람누리 칸타타 공연은 주로 중랑, 노원, 남양주 일대 시민, 군장병, 다문화,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연 관람이 이루어졌으며,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개최된 ‘그라시아스 칸타타’공연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이번 후원행사를 위해 노원구에 위치한 을지병원, 방병원에서 국군장병 80명, 중랑 축구단과 주함건설에서 다문화 가정 및 유학생 70명을 위해 티켓 후원에 동참하였으며, 동서울 실버연합 및 중랑구 효심요양원에서 실버들을 위한 후원에 동참하여 시민들의 칸타타 공연 관람에 함께했다.

   
   
 

참석자 후기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알 수 있었고, 공연을 보며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감동적인 공연이었습니다. 연말을 사랑의 감동으로 따뜻하게 밝혀준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크리스마스 칸타타팀에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병장 김**)

좋은 기회로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고, 전우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기억에 두고두고 남을 것 같습니다.(일병 박**)

내용과 구성이 알차고 공연 내내 미소를 짓게 됐습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하게끔 되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슴이 따뜻해지는 경험이었고, 자주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소령 김**)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처음 관람하게 되었는데 기쁨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가족의 소중함을 발견하게 해주는 칸타타는 연출이 너무 멋지고 대단하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특히 어린이 공연이 너무 귀엽고 깜찍했고 합창단은 너무 웅장하고 놀라웠고 천사들의 소리 같았습니다. 정말 아름답고 멋진 제 인생 중에 최고의 공연이었습니다. 누구든지 꼭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다문화 중국/ 사수분)

친정어머니와 함께 봤는데 재미있으셨다고 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다양한 공연이라 2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오가는 시간이 좀 길었지만 정말 좋은 공연이었고 친정어머니와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문화 중국/ 서태실)

공연관람을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코로나 기간 유튜브와 인터넷으로 접하던 공연을 직접 보니깐 더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관람을 못했다면 큰 후회를 할 뻔했고,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오안자(70대)/ 신내동)

   
 
   
 

사랑나눔후원회는 ‘후원자들의 후원을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칸타타 공연을 통한 따뜻한 감동과

행복한 연말을 선사할 수 있었다’고 전해왔다.

 

 

중랑방송 webmaster@cnbcnews.net

<저작권자 © 중랑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